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베이코리아,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지원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이베이코리아가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해 소상공인들에 대한 온라인 판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박람회 핵심 바이어존에 이베이 브랜드관을 설치, 3일 간 소상공인들에게 G마켓과 옥션, G9를 통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매니저 및 판매고객 교육센터 ‘이베이에듀’ 전문 강사들이 상담자로 나서, 입점을 위한 가입 절차 및 매출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이베이 CBT(Cross Border Trade- 이베이 플랫폼에 직입점하여 수출하는 형태),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 중문샵) 등 해외 수출을 준비하는 판매 고객들을 위한 확대 상담 기회도 제공한다.


이베이에듀와 이베이 CBT 무료 교육 상담을 받은 모든 판매 고객에게는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전시권 및 e머니와 기념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간단등록 프로그램을 통한 파워클릭 키워드 광고 신규 진행 시 클릭형 광고 e머니 20만원 상당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시작일인 21일 오전 11시에는 코엑스 A&B홀에서 'G마켓, 옥션을 통한 온라인 판로확대 성공 노하우'를 주제로 특별 세미나도 진행했다. 세미나는 전자상거래 시장과 오픈마켓의 이해, 온라인 시장 트렌드 파악을 비롯 G마켓/옥션 판매 절차와 창업 준비, 교육센터 프로그램 소개 등으로 채워졌다.


이번 행사에는 Qoo10 재팬도 참여한다. 일본 수출에 관심있는 판매 고객들은 큐텐 MD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을 받고 판매자로 가입하는 셀러에게는 큐텐 광고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는 Q-캐시 20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 성장지원실 정경열 실장은 “새로운 판로 확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상인들은 이번 박람회나 이베이코리아 교육센터 등을 통해 입점 및 판매 노하우를 접하실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중소상인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통한 매출 증대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