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편의점 파우치 커피에 '감성' 담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U, 편의점 파우치 커피에 '감성' 담는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U는 자사의 파우치 음료 브랜드 '델라페'를 올해 감성·힐링 테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들어 기온이 빠르게 올라가면서 델라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31.0% 신장했다. 특히, 직장인들이 밀집한 오피스가 점포의 델라페 매출은 같은 기간 동안 43.1%나 올라 평균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이에 CU는 올해 델라페 시리즈의 콘셉트를 '힐링'으로 정하고 파스텔톤 패키지에 감성 문구를 디자인한 감성 델라페 시리즈를 선보인다.


블랙 아메리카노(700원)에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께 진한 블랙 한 컵을'이라는 문구가, 아메리카노 스위트(1000원)에는 '씁쓸한 마음은 커피로 위로 받길', 청포도 에이드(700원)에는 '오늘 임무도 완료 수고했어 한 컵 해' 등 각 음료 특징에 맞춰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 문구를 담았다.



또 이번 여름에는 바닐라향 아메리카노(700원), 바닐라향 라떼(1200원) 두 가지 메뉴를 추가해 총 10여 가지 파우치 커피를 출시하며, 깔라만시 에이드(700원), 유기농 식혜(1200원), 옛날 미숫가루(1200원) 등 논카페인 음료들도 선보인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