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G마켓이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열고, 인기 생필품 패키지를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게릴라마켓은 인기 브랜드사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가 협업 마케팅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두 브랜드사의 욕실용 인기 상품을 혼합 구성한 ‘스마일팩’을 G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마일팩은 크리넥스 롤화장지와 유한락스 세정제, 그리고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품목별 1만7900원 세트와 1만9900원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이는 개별 정상가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이다. 스마일팩은 G마켓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500개씩, 22일부터 24일까지는 총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총 10가지 종류의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유한양행 전용 브랜드쿠폰은 총 4종으로, ‘10% 중복쿠폰’과 ‘유한젠 전용 3000원 쿠폰’, ‘유한젠 전용 1,500원 쿠폰’ 그리고 G마켓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20% 중복쿠폰’이 각각 ID 당 매일 1장씩 제공된다. 크리넥스 전용 브랜드쿠폰은 총 2종으로, ‘3000원 중복쿠폰’과 ‘1500원 중복쿠폰’이 제공되며, 각각 ID 당 매일 3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게릴라마켓’ 할인쿠폰은 타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되는 만큼 활용성이 높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는 뜻의 마트상품전용 프로모션 ‘ㅎㅎ특가전’에서 제공하는 ‘12% 할인쿠폰’ 및 ‘스마일클럽 전용 15% 할인쿠폰’ 등을 ‘브랜드 게릴라마켓’ 쿠폰과 동시 적용하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금 뜨는 뉴스
G마켓 마트리빙실 강민재 매니저는 “봄맞이 대청소나 이사 시즌 임을 반영해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함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현재 지상파 및 케이블 TV로 광고 중인 ‘유한젠 섬유표백제 3kg’ 행사 상품 구매 시 유한락스 본품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고객 혜택들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