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독] “저 새내기 얼굴…” 서울교대 남학생들, 여학생 성희롱 의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단독] “저 새내기 얼굴…” 서울교대 남학생들, 여학생 성희롱 의혹 자료사진.사진은 기사 중 특정표현과 관계 없음.사진=연합뉴스
AD


단독[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서울교육대학교에 다니는 일부 남학생들이 여학생을 상대로 성희롱을 했다는 정황이 나와 학교 측이 진상조사에 나섰다.


14일 ‘아시아경제’가 취재한 내용을 종합하면 이 학교 일부 남학생들은 자발적으로 일종의 소모임을 만들고 그 안에서 이번에 입학한 여학우를 대상으로 성희롱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날 일부에서는 해당 학교 남자 재학생들이 졸업한 남자 선배들에게 새내기 여학생들의 얼굴, 나이, 동아리 활동 등 개인정보를 문서(PPT)로 만들어 공유하며 성희롱을 했다는 정황이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학교 관계자는 “오늘(14일) 정식으로 학교에 접수되어 조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독] “저 새내기 얼굴…” 서울교대 남학생들, 여학생 성희롱 의혹 사진은 기사 중 특정표현과 관계 없음.사진=연합뉴스


성희롱 내용에 대해서는 “일부에서 알려진 수준의 성희롱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또 “가해 학생들은 학교 성희롱·성폭력 센터에서 성희롱에 대한 교육을 받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