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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덱케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핸드백 6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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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덱케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핸드백 6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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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론칭하고, 첫 온라인 제품인 '아코디언' 외 핸드백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제품은 이달 21일부터 현대H몰과 'W콘셉트', '29CM', '무신사' 등 온라인 패션몰에서 판매된다.


한섬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1987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국내 대기업 패션기업 중 온라인 전용 잡화 브랜드를 내놓은 것도 한섬이 유일하다.


덱케는 지난 2014년 한섬이 자체 론칭한 잡화 전문 브랜드로, 독일어로 피부, 가죽이란 뜻을 갖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2017년부터 덱케 오프라인 매장을 줄이는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의 전환을 준비해왔다"며 "짧은 유행 주기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패스트 패션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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