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상도 못한 캔디가 온다…GS25, 화이트데이 '신봉선'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상상도 못한 캔디가 온다…GS25, 화이트데이 '신봉선'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함에 재미를 더한 '꿀잼 상품'과 젤리를 많이 찾는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 젤리 상품 등 100여종의 화이트데이 한정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일단 신봉선과 손잡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상상도 못한 정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방송 화면 캡쳐 사진을 화이트데이 세트 패키지로 만든 ‘상상도 못한 캔디’를 선보인다.


신봉선의 캡쳐 사진을 만화 영화 캔디와 접목한 이 상품은 하리보 골드바렌, 말랑카우, 가나마일드 등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구성 상품들을 모두 합한 가격과 동일한 1만2000원이다.


90년대 아이돌 잡지 표지 콘셉트 패키지 상품도 재미를 선사한다. GS25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매력을 지닌 유병재를 모델로 해, 90년대 아이돌 잡지 표지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병재' 2종을 판매한다.


시사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모자이크 처리된 느낌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자이크 인터뷰 필름이 동봉된 브라운청춘패키지도 9500원에 판매한다.


또 화이트데이 기간에 젤리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남에 따라 코코로젤리, 하리보 등 인기 젤리 상품에 대해 +1 이벤트(1+1, 2+1)를 진행한다. 황금돼지해를 맞아 손바닥만한 크기의 골드피그젤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하리보수트케이스, 하리보곰인형세트, 마이구미 세트 등 화이트데이용 젤리 상품을 판매한다.


GS25는 이달 말일까지 츄파춥스를 3000원 이상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응모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2만명에게 무민 피규어 6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3월 14일이 원주율 3.14와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파이(π)데이라 명명하고 파이류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 담당자는 "재미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눈을 사로 잡기 위해 웃음을 자아내는 상품 패키지를 기획하고, 내용물을 합한 가격에 재미있는 소품 선물까지 덤으로 넣은 세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세트 상품과 더불어 사탕, 젤리, 초콜릿 등 단품 상품도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알뜰하게 화이트데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