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온·오프 동시세일…미세먼지 가전에 '캐시백'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하이마트, 온·오프 동시세일…미세먼지 가전에 '캐시백'까지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460여개 매장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열고 미세먼지 대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그간 7가지 주요 품목(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PC)을 구매할 경우 적용해온 금융판촉 대상 범위를 미세먼지 대비 가전 4가지까지 추가해 총 11가지로 늘렸다.


추가된 품목 네 가지는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스틱형 무선청소기, 전기레인지다. 행사 주말동안 11가지 품목 중 2가지 이상을 동시구매하면 상품권 또는 엘포인트를 금액대별로 최대 각각 30만원, 30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의류건조기를 세탁기와 함께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각각 최대 30만원, 35만원까지 제공하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필터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 실내로 유입된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구매하면 캐시백 또는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전기레인지 중고보상행사도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쿠쿠전자, 쿠첸, 삼성전자, SK매직, 린나이의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면서 쓰던 가스레인지 또는 전기레인지를 반납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