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상주 KMH아경그룹 회장, 高大 정경대 교우회장 취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최상주 KMH아경그룹 회장, 高大 정경대 교우회장 취임 고려대학교 정경대학교우회 제14회 정기총회가 2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교우회관에서 열렸다. 14대 신임 교우회장으로 선출된 최상주 KMH아경그룹 회장(가운데)이 참석자들과 인사하고 있다./김현민 기자 kimhyun81@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최상주 KMH아경그룹(60ㆍ사진) 회장이 14대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신임 교우회장에 선출됐다.


고려대 정경대 교우회는 26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교우회관 안암홀에서 제14차 정기총회를 열고 최 회장을 신임 교우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최 교우회장을 비롯, 구천서 한반도미래재단 이사장, 최금암 여천KCC 대표이사, 구본홍 전 정경대 교우회장, 이재원 정경대학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최 교우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불의를 참지 않는 패기와 불굴의 의지를 앞세운 정경대 교우님들은 정치ㆍ경제ㆍ사회 등 전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발전시키는 원동력과 밑거름 역할을 마다하지 않았다"며 "이에 힘입어 모교도 최근 획기적 발전과 성장을 거듭했고, 바야흐로 '민족고대'를 넘어 '세계고대'로 나아가기 위한 힘찬 도약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이어 최 교우회장은 "자랑스러운 우리 교우회도 더 확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이 필요하다"면서 "제가 먼저 솔선수범의 자세로 발품을 팔겠다. 교우님들의 헌신적 열성과 노력이 훼손되지 않고 더욱 빛이 나도록 뛰겠다"고 강조했다.



고려대 경제학과 80학번인 최 교우회장은 국가정보원장 비서관 등을 거쳐 방송 송출 전문기업인 KMH를 창업, 현재 KMH아경그룹을 이끌고 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