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워홈, 대만식 오븐닭구이 등 '야시장 안주 시리즈'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워홈, 대만식 오븐닭구이 등 '야시장 안주 시리즈'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아워홈이 안주용 가정간편식 ‘야시장 안주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1인 가구 증가로 인한 혼밥·혼술 트렌드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소비 문화를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역별 야시장 명물 안주 본연의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만식 오븐닭구이’는 대만 야시장 유명 안주 ‘쭈간지’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뼈를 발라낸 닭다리살을 고온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바삭한 닭고기를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다. ‘홍천식 고추장삼겹살’은 홍천 야시장 화로구이 골목 ‘고추장삼겹살’을 재현, 불판에 구운 두툼한 삼겹살을 특제 양념에 버무렸다. 달콤하면서도 매콤해 술안주로 손색 없다.


강릉지역 야시장에서 즐겨 먹는 오삼불고기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강릉식 오삼불고기’는 탱글탱글한 오징어와 쫄깃한 불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볶아내 풍미와 식감이 일품이다. ‘서울식 매콤오돌뼈’는 고온 직화솥에서 빠르게 볶아내 오독한 식감과 함께 깊은 숯불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홈파티 할 때 안주로, 식사에 반찬으로 곁들이기에도 좋다. 전자레인지용 트레이 포장으로 2~3분만에 맛볼 수 있으며 포크가 포함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종 각각 498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