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IA생명, 손흥민과 직장인 건강전도사로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AIA생명, 손흥민과 직장인 건강전도사로 나서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AIA생명이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과 함께 직장인 건강 전도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AIA생명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월요병 탈출 체조'를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AIA생명이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핫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출연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손흥민 선수는 최근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월요병 탈출' 영상을 통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월요병' 완화에 좋은 체조들을 소개했다. 체조는 사무실에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손흥민 선수에 이어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해리 윙크스 등 토트넘 핫스퍼를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월요병 탈출'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 공개에 발맞춰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24일까지 해당 영상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지급한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