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쏘울 부스터' 궁금하면 19일 오후 2시 라이브쇼 시청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쏘울 부스터' 궁금하면 19일 오후 2시 라이브쇼 시청하세요"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기아자동차는 카카오와 함께 19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광주시 소재 팀로드 스튜디오에서 토크쇼 형식의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아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한다.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고객에게 일방향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넘어 고객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에 대해 실시간으로 문답하는 쌍방향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기아차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쏘울 부스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동차 전문가와 쏘울 부스터 상품 및 디자인 담당자를 섭외해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의 내·외장 디자인을 비롯해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 등 각 트림별 구성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쏘울 부스터 리뷰 코너와 경기도 광주시 일대를 직접 시승하면서 쏘울 부스터의 주행 성능과 각종 첨단 기능을 소개하는 시승 라이브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말 출시된 쏘울 부스터는 사전 계약 7일 만에 4000대를 돌파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