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로채널' 블랙핑크 제니·리사, 케이크 만들기 도전…'금손' 면모 뽐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로채널' 블랙핑크 제니·리사, 케이크 만들기 도전…'금손' 면모 뽐내 가로채널/사진=SBS 제공
AD


블랙핑크가 특별한 금손 실력을 발휘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블랙핑크가 본인들이 좋아하고 자신 있는 분야를 소개하며 ‘금손’ 다운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니와 리사는 아주 특별한 케이크 만들기에 나섰다. 평소 베이킹에 관심이 많았던 제니는 리사와 함께 그동안 꼭 배워보고 싶었던 케이크 공방에 찾아갔다. 이들은 본인들만의 개성과 정성이 듬뿍 담긴 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로 했다. 제니와 리사는 케이크 디자인은 물론 데코레이션과 베이킹까지 전 과정을 직접 선보이며 ‘금손’ 면모를 뽐냈다.


한편, 지수와 로제는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바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소개하기로 한 것. 이들은 수많은 화보를 촬영해온 만큼 사진을 잘 찍기 위한 꿀팁을 아낌없이 방출해 눈길을 모았다.


요즘 가장 핫한 출사 장소에 직접 방문한 지수와 로제는 다양한 도구와 방법으로 사진을 촬영했다. 두 사람은 파노마라 기능은 물론 우산을 비롯한 여러 소품을 이용해 인생샷을 남겼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도 지수와 로제의 신기한 촬영 비법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과연 두 사람이 직접 찍은 ‘인생샷’은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쏠린다.



블랙핑크의 놀라운 금손 실력은 이날 밤 11시10분 SBS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