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남수단 ‘한빛부대’에 에어컨 등 가전제품 37대 기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남수단 ‘한빛부대’에 에어컨 등 가전제품 37대 기증 LG전자가 남수단의 재건을 위해 파병된 한빛부대를 격려하기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 37대를 전달했다. LG전자 임직원들이 부대원들이 사용할 가전제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G전자)
AD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LG전자가 최근 남수단의 재건을 위해 국제연합(UN) 평화유지군으로 파병된 한빛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LG전자는 세계평화유지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한빛부대 장병들을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가전제품 37대를 전달했다.


남수단 종글레이주 보르시에 위치한 한빛부대는 2013년 파병 이래 남수단 재건을 지원하고 난민을 구호하는 등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빛’은 세상을 이끄는 환하고 큰 빛이란 뜻이다.


LG전자는 2017년에도 기온이 높은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부대원들이 깨끗하게 옷을 빨아 입을 수 있도록 세탁기 12대를 전달한 바 있다.



정장훈 LG전자 케냐법인장은 “아프리카 적도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국위선양을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이 자랑스럽다”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강조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