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봄이 왔어요"…시즌 마케팅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봄이 왔어요"…시즌 마케팅 시작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까지 새학기 시즌에 어울리는 립스틱, 백팩, 스니커즈 등 다양한 마케팅 및 행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봄 테마를 ‘새로움을 만나 봄’으로 정하고 매장의 내부, 외부를 봄 분위기에 맞게 조성한다. 또 ‘새학기 준비’ 콘셉트의 ‘미니 웹드라마’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립스틱, 백팩, 니트 스니커즈 3가지 신학기 트렌드 아이템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공식 페이스북’에 새학기 소망 및 새 학기 구매 희망 상품 등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웹드라마’에 나왔던 패션 아이템(립스틱, 백팩, 니트 스니커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봄에 어울리는 컬러로 출시된 올해 신상품 립스틱들을 준비했으며, 립스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의 신상품인 ‘퓨어 칼라 엔비 립스틱’을 4만1000원에, 맥(MAC)의 ‘디보티드 투 칠리-파우더 키스’를 3만1000원에,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립 블러쉬’를 3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8일에는 에스티로더 매장 방문 고객 50명 선착순으로 ‘수프림 크림(1.5㎖)’를 증정하며, 헤라는 루즈홀릭 립스틱 구매 시 아쿠아 5종을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이날부터 소진 시까지 립제품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2종’을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도 증정한다.


신학기에 필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백팩과 니트 스니커즈도 준비해 본점, 잠실, 영등포, 청량리, 부산본점 5개점 단독으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9만원에 판매하며, 휠라 링크 맥스 백팩을 13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동, 유아, 스포츠 상품군에서 백팩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30명을 대상으로, 서울, 부산 2개점에서 사용 가능한 키자니아 티켓을 증정한다.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니트 스니커즈도 준비해 ‘타미힐피거 니트스니커즈’를 19만8000원에, ‘스케쳐스 USA’를 11만9000원에 판매하며, 스케쳐스USA 브랜드의 경우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우산’을 증정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봄 시즌 및 새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시즌 준비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 시즌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언제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즌에 대한 소식 및 트렌드를 빠르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