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블씨엔씨, 미샤 홈페이지 ‘앤어워드’ 위너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이블씨엔씨, 미샤 홈페이지 ‘앤어워드’ 위너 수상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자사가 운영하는 미샤 홈페이지가 ‘앤어워드(&AWARD)’ 온라인 쇼핑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관련 시상식이다. 현장 전문가와 산업계 최고경영자(CEO), 외부 전문 위원 등의 심사를 거쳐 ‘디지털미디어와 서비스’, ‘디지털광고와 캠페인’, ‘디지털 테크’ 부문 수상작들을 결정한다.


미샤 홈페이지는 지난달 24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디지털미디어와 서비스’의 ‘온라인 쇼핑몰’부문 ‘위너’를 수상했다.


미샤는 지난해 4월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포한 이후 이에 맞춰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과감하고 단순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샤의 새로운 BI가 홈페이지에 잘 반영됐고, 온라인 쇼핑몰로서의 편의 기능 등을 강화한 것이 주요 수상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PC와 모바일 등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수상의 이유라고 덧붙였다.



김선민 에이블씨앤씨 온라인본부장은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