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24돌 맞은 '1위 홈쇼핑', 이젠 세계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24돌 맞은 '1위 홈쇼핑', 이젠 세계로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창립 24주년, TV홈쇼핑 개국 23주년을 맞은 GS홈쇼핑은 그간 축적한 노하우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와 독점적 구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렐, 비전, 파이렉스 등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키친웨어 회사 '코렐브랜드'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에브리봇ㆍ뉴트리 등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협력사에 선제적인 투자를 통해 더 좋은 브랜드와 상품을 유치하기 위한 적극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디지털ㆍ모바일 환경에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라이브 배송 서비스' 등 모바일과 IT를 결합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였다. 2009년 인도 진출을 시작으로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세계 8개국에서 홈쇼핑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