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인기 뜨겁다…출시 3주만에 주문 20만건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인기 뜨겁다…출시 3주만에 주문 20만건 돌파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신메뉴 '교촌허니순살'이 출시 3주 만에 주문량 20만건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허니순살은 베스트 메뉴인 ‘교촌허니시리즈’를 순살로 출시한 메뉴다. 지난해 하반기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에 힘입어 올해는 전국 가맹점에서 출시하게 됐다.


교촌허니순살은 기존 교촌허니시리즈를 즐기던 교촌치킨 마니아는 물론, 순살치킨 고객층까지 흡수하며 빠르게 판매량을 늘렸다.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만800건의 주문량을 기록하며, 출시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주문량 20만건 돌파를 달성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허니순살은 허니시리즈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있다”며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면 충분히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촌허니순살은 천연 재료인 꿀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뼈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홍고추로 만든 ‘교촌레드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