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멤버십 혜택 확대.. 스키장 반값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U+ 멤버십 혜택 확대.. 스키장 반값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더블 할인 프로모션 '빅 프라이데이(Big Friday)', 스키장 반값 할인 등을 선보인다. 올 상반기 중 제휴사를 30% 이상 확대하는 혜택 강화에도 나선다.

25일부터 진행하는 빅 프라이데이는 가입자에게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최대 두 배의 할인을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U+패밀리샵, LG생활건강샵에서 제공하던 10%~15%의 할인율을 이날 VIP고객 25%, 일반고객 20%로 상향 적용한다. 한화아쿠아플라넷에서는 기본 혜택 대비 두 배 높은 30% 할인이 제공된다. 할리스커피에서는 허니바게트볼을 멤버십 가입자 선착순 2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도 매달 강화된 신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3월 3일까지는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본인 포함 최대 4인이 동시에 스키 리프트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 상반기 신규 제휴처를 대폭 늘려 가입자의 멤버십 혜택 선택권도 다양화 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이용률이 저조한 멤버십 서비스는 축소하고 신규 제휴사는 대폭 확대해 고객들의 실제 체감 혜택을 강화시키고 있다"라며 "특히 LG생활건강, LG전자, 곤지암리조트 등 LG 계열사와 협업을 통한 시너지로 고객의 멤버십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의 신규 멤버십 혜택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공지사항 메뉴 및 고객센터(1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