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기 종목 장세, 변동성 주의.. 나의 신용투자 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증시는 성장성이 높거나 낙폭이 큰 개별종목을 중심으로 ‘종목 장세’를 활용해 볼만 하다는 지적이다.


증시 전문가들은 지난 10월 이후 기관 등을 중심으로 손절매가 늘며 종목 간 ‘옥석 가리기’가 거의 이뤄지지 못한 상황”이라며 중소형주 중 잠재력이 높은 숨겨진 종목이나 낙폭이 컸던 종목들이 곧 제 가격을 찾아갈 것으로 전망했다.

단기 종목 장세, 변동성 주의.. 나의 신용투자 전략은
AD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3%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필룩스, 바이로메드, 현대제철, 삼성SDI, 대아티아이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이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3%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