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가 하락 가능성 제한적? 스탁론으로 담아둘 종목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국 중앙은행(Fed)이 금리인상 속도 조절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미중 무역분쟁 해소 기대감이 더해짐에 따라 한국 증시의 추가 하락 가능성은 제한적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다만 업종별로는 차별화 현상에는 대비해야 한다. 애플 쇼크로 부진했던 IT 하드웨어 섹터의 되돌림이 나타날 수 있고 중국 경기부양 기조에 민감한 종목들이 긍정적 흐름을 보일 수 있는 반면 그동안 방어주로 활약했던 내수주들이 잠시 소강 국면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이를 감안해 단기 전략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 하락 가능성 제한적? 스탁론으로 담아둘 종목은
AD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3%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좋은사람들, 나노메딕스, EDGC, 카카오, LG전자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이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3%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