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인·결제·적립' 한번에…‘U+멤버스’ 누적 방문 1억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할인·결제·적립' 한번에…‘U+멤버스’ 누적 방문 1억건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LG유플러스의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LG유플러스는 7일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방문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작년 1월 출시됐다. 서비스 1년만에 누적 가입자수는 450만명으로 늘었다. 하루 평균 방문수는 31만건에 달한다.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 받았다.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집계됐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출시 1주년 기념,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31일(목)까지 진행한다. U+멤버스 고객 중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출석 일수 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명) ▲치킨교환권(200명) ▲영화관람 패키지(100명)를 증정한다.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