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토크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금천구, 10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구청 12층 대강당서 예비 초등1학년과 중학생 학부모 대상 ‘학부모 토크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10일 오전 10시, 오후 2시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오전 10시 ‘1부’는 ‘우리들은 1학년’이라는 주제로 예비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대상이다.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초등학교 △교육과정과 평가 △입학 전 가정에서의 준비 △초등학교 생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선배 학부모들은 예비 초등학생을 둔 후배 학부모를 위해 자신들의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토크콘서트’
AD


오후 2시 2부에는 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희망과 대안을 주는 진짜 입시 설명회’가 열린다. 입시 전문가가 △2022학년도 입시변화의 핵심포인트와 △학생부종합전형의 오해와 진실 △입시 트렌드에 맞는 성공 전략에 대해 알려준다.


1부, 2부 각 선착순 300명을 모집으로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학부모는 금천구청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은숙 교육지원과장은 “자녀의 상급학교 진학을 앞두고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학습준비와 자녀양육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함께 고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금천교육협치추진단 학부모교육공동체 분과위원들로 구성된 학부모기획단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천구 교육지원과(☏2627-281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