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 인증샷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 인증샷 공개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핵인싸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 사진=KBS
AD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핵인싸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신년특집 2019년 고수열전으로 꾸며진다. 태국에 거주중인 신주아와 모델 이혜정이 팀을 이뤄 ‘방콕 여행’을, 중국 활동 10년차 가수 채연과 배슬기가 ‘베이징 여행’을 떠난다.

신주아와 이혜정의 반전 인증샷이 공개되기도 했다. 우선 등을 맞대고 모델 포즈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화보 같은 모습이 공개됐다. 고혹적 분위기의 신주아와 사랑스런 이혜정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동시에 이국적이고 평화로운 풍경이 색다른 멋을 더한다.


이어 모델 같은 눈빛과 포즈로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든 두 사람의 모델워킹 인증샷이 포착됐다. 이혜정의 살아있는 손 끝이 탑모델 포스를 내뿜는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에 관심이 집중된다.


알고보니 이들은 벌써 10년째 우정을 쌓고 있는 절친으로, 신주아가 친구 이혜정을 위해 자신의 시크릿 스팟을 탈탈 털어 ‘쭈아투어’ 설계를 했다. 신주아는 “나만 믿고 따라와”라며 태국 거주 4년차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혜정은 “나 태국 핵인싸 된 것 같아”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이날 밤 9시2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