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천구, 2019년 새해 인사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9일 오후 4시 금나래아트홀에서 신년인사회 열어 구민 등 6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새해 구정운영방향과 비전 공유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9일 오후 4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2019년 새해인사회’를 개최, 구민과 함께 새해 첫 걸음을 시작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이훈 국회의원, 류명기 금천구의회의장, 시?구의원,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다.

먼저, ‘우리동네오케스트라’ 연주와 시흥5동 난타팀 공연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으로 행사 시작을 알린다.


이어, 본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새해 영상물 상영’, ‘구청장 신년사’, 주요 내빈 ‘새해덕담’, 금천구립여성합창단 ‘축가’와 ‘합창’ 순으로 진행한다.

특히,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19년 금천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참석한 주민들과 공유한다.

금천구, 2019년 새해 인사회 개최
AD



빠른 행사 진행을 덜기 위해 내빈은 가급적 묶어서 일괄 소개, 주요내빈 인사말은 간결한 덕담으로 대신할 예정이다.


축하공연으로 금천구립여성합창단이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전하고 이어서 참석한 주민이 함께 ‘아름다운 강산’ 노래를 합창하며 행사를 마무리한다.


행사장 밖 로비에 소망나무를 설치해 참석한 주민들이 자신의 새해 소망을 메모지에 적어 소망나무에 매다는 작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기해년 황금 돼지띠 해에 구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에게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주민과 소통하며, 주민의 삶을 보살피는 따뜻한 행정으로 주민에게 힘이 되는 구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 행정지원과(☏2627-100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