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獨 · 佛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랑스?독일?네덜란드?벨기에?그리스 등 유럽 국가에서 매출 순위 1위 기록
한국(2위)?미국(7위)?일본(10위)에서도 매출 상위권 재진입

컴투스 '서머너즈 워', 獨 · 佛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컴투스의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업데이트 이후 주요국 앱 장터에서 흥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가 17일 기준 독일과 프랑스를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그리스 등 유럽 주요 국가와 아프리카 알제리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섰다고 1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캐나다에서는 자체 최고 기록인 매출 순위 2위를 다시 달성하고, 오스트리아?룩셈부르크?핀란드?스위스 등 유럽 국가를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브라질 등에서 매출 3위권에 재진입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한국과 미국, 일본 세 국가에서의 역주행도 두드러졌다. 이날 서머너즈 워는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고,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북미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7위에 올랐으며 일본에는 10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냈다. 이를 포함해 '서머너즈 워'는 이날 총 34개 국가에서 매출 10위권 내에 동시에 진입하는 성과를 보였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가 앞으로도 글로벌 성과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탄탄한 서비스와 운영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