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다방' 오늘(17일) 최종회…깜짝 결혼 소식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선다방' 오늘(17일) 최종회…깜짝 결혼 소식 공개 17일 '선다방-가을 겨울 편'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AD



'선다방-가을 겨울 편'(이하 선다방) 최종회가 방송된다.

17일 방송되는 '선다방'에는 마지막 2팀의 맞선 남녀가 등장한다. 첫 번째 맞선 남녀는 '준비된 1등 신랑감' 인 건설 회사원 남자와 가정적인 사람을 만나 결혼을 꿈꾸는 수의사 여자가 등장했다. 두 번째 맞선 남녀는 이탈리아에서 날아온 슈즈 디자이너 남자와 수능 감독을 마치고 온 고등학교 교사 여자다.


고등학교 교사 여자는 올 2월에 신청하여 장장 10개월의 기다림 끝에 맞선을 보게 됐다고 전해, 그 열정에 카페지기들이 감탄했다. 이후 이탈리아에서 만나자는 약속까지 잡았다고 해 벌써 '텍사스 커플'처럼 이탈리아-한국의 거리를 뛰어넘는 결실을 볼지 카페지기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한편 지난주 하트 결과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번 주 방문한 맞선 남녀와 함께 최종적으로 마지막 영업일에 찾아온 4커플의 맞선 결과가 한 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선다방'에서는 풋풋하며 간질간질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20대 커플'부터 삶의 궤적을 통해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던 '돌싱 커플'까지 사랑이 간절한 청춘남녀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카페지기들을 까무러치게 한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과연 올겨울 행복한 소식을 알려온 커플은 누구일지 이날 밤 11시 tvN에서 방송되는 '선다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