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생명, 고객패널 결과발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양생명, 고객패널 결과발표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동양생명은 서울 종로구 청진동 본사에서 '2018 고객패널 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결과발표회는 고객패널들의 동양생명 보험상품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을 시작으로 2018년 고객패널 활동사항 정리 시간을 가졌다.


2018년 고객패널은 지난 1월 홈페이지 신청자 및 영업채널 추천자 중 11명의 패널을 선발했다. 올 3~12월까지 당사 고객접점채널(콜센터, 고객센터) 체험, 미스터리쇼퍼 체험, 인터뷰와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동양생명은 2016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업무에 반영 중이다. 실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약 300여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 전반에 반영된 바 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