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변신해 어린이들에게 따뜻함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토]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변신해 어린이들에게 따뜻함 전달"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맨 앞줄 오른쪽부터 세 번째)와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맨 앞줄 오른쪽부터 네 번째) 및 2018 미스코리아, 어린이합창단, 스타벅스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50여명이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2018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에 참여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일 오전 스타벅스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금 모금 활동을 전개했다.

2018 산타 바리스타 기금은 올 한 해 동안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임직원 기부금,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대학로점에서 1년간 조성된 청년인재 양성 기금, 문화예술인재 후원, 크리스마스트리 아동기관 후원 기금, 신규 오픈 매장에서 진행하는 머그 기증 기금 등이 합쳐진 것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소외계층 아동 후원활동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재단 홍보대사인 2018 미스코리아, 어린이합창단, 스타벅스 파트너 등 50여명이 참여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금모금 활동을 전개한다. 스타벅스는 2000개의 스타벅스 워터보틀을 준비해 5000원 이상 기부에 동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증정했다.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스타벅스의 파트너들과 고객 여러분이 한 마음으로 모아주신 정성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라며 "따뜻한 커피 향기가 널리 퍼지는 것처럼 기부의 향기가 확산되어 쌀쌀한 마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