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너구리, '틱톡'앱서 폭발적 인기…열흘 만에 영상 3만개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농심 너구리, '틱톡'앱서 폭발적 인기…열흘 만에 영상 3만개 돌파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농심 너구리가 애플리케이션 ‘틱톡’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농심은 틱톡에서 진행하는 ‘너구리 한 마리 몰고 가세요’ 챌린지 이벤트가 열흘 만에 3만개의 영상이 등록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틱톡은 세계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이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틱톡에서 너구리 스티커와 너구리송을 이용해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너구리한마리몰고가세요’, ‘#RtA’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너구리 큰사발면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틱톡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너구리 챌린지 이벤트는 틱톡 내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컬래버레이션 사례로 꼽히고 있다”며 농심 너구리의 범국민적인 인기가 이벤트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고 분석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너구리 캐릭터의 친근함을 한층 살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너구리와 함께 영상을 촬영하고 서로 공유하며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