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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부산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나서…'판로 개척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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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캠코가 부산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및 기업홍보 지원 사업에 나선다.


5일 캠코는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자체 블로그, 페이스북, 웹진 등 SNS를 활용해 국민에게 직접 사회적경제기업을 소개하고 해당 기업 생산제품 홍보를 통해 기업의 판로 개척 등을 지원한다. 올해는 시범사업으로 부산 사회적경제 지원 기금(BEF) 금융지원 대상 기업 중 홍보 지원을 원하는 10개 기업을 우선 선정했다. 향후 대상 기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캠코는 홍보 지원을 위해 공식블로그, 캠코 웹진 내 '캠코더불어장터' 코너를 신설하고 기업소개, 대표 인터뷰, 생산제품 등을 게시해 사회적경제기업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캠코는 '캠코더불어장터' 개설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담아요의 홍보콘텐츠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 중 총 60명을 추첨해 담아요의 생산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담아요는 4~6급 장애인과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수제 과일청을 생산하고 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이번 홍보 지원 사업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한 ‘착한 상품, 착한 소비’ 문화가 널리 확산되어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조속히 자생력을 갖고 지역경제의 든든한 한 축으로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캠코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금융공기업으로서 부산지역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체계적인 홍보 지원을 통해 부산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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