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파존스, 배우 김희선 전속 모델 발탁…내달 1일 TV CF 온에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파존스, 배우 김희선 전속 모델 발탁…내달 1일 TV CF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한국파파존스가 전속 광고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하고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 등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김희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파파존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평소 피자를 즐긴다는 김희선은 파파존스 광고 촬영장에서도 피자 먹방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배우 김희선이 더 좋은 재료로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고자 하는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희선과 파파존스가 함께하는 TVC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최근 성장이 더딘 프랜차이즈 업계 상황과는 달리 올해에만 약 20여개의 신규 매장을 출점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내달 1일부터 방영되는 광고를 시작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