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피타, 샴푸해도 지워지지 않는 새치 커버 ‘타투 헤어틴트’신 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라피타, 샴푸해도 지워지지 않는 새치 커버 ‘타투 헤어틴트’신 제품 출시 타투 헤어틴트
AD


나이가 들수록 모발 걱정이 많다. 특히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새치는 어찌 할 도리가 없다. 이때 선택하는 방법으로는 염색이 있지만 모발 손상이 심하고 일정한 주기로 염색을 할 때마다 불편을 감수해야 한다.

이에 따라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이온케어가 염색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새치 커버 라피타 `타투 헤어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피타 ‘타투 헤어틴트’는 특허등록(제10-1760204호)된 헤어빗 모양의 브러쉬로 바를 때 용액이 두피에 묻지 않고 머리카락에만 닿도록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간단히 빗어만 주면 두피 손상 없이 즉시 새치 커버가 되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은 치자추출물, 인삼추출물, 다시마추출물, 동백나무씨추출물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발을 팽창시켜 큐티클에 염료가 침투하여 착색되는 원리로 5회이상 바르면 바를수록 착색되어 샴푸를 해도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향료나 합성성분,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헤어 트리트먼트 성분 함유로 건강한 모발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제이온케어 관계자는 “외출 전 간단하게 바르면 바로 새치가 커버되고 물과 땀에도 강해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며 “한국인 모발 컬러에 맞춰 블랙과 다크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라피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