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범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리메이크, 오는 28일 발매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범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리메이크, 오는 28일 발매 확정 김범수 측이 리메이크 싱글 발표 소식을 알렸다. / 사진=영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김범수 측이 리메이크 싱글 발표 소식을 알렸다.


21일 김범수 소속사 영 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가 오는 28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싱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Prod. 로코베리)’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김범수의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와 원곡을 작곡한 밴드 로코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 ‘Prod. 로코베리’의 콜라보로 완성됐다. 이들은 지난 9월 발표한 ‘MAKE 20’ 세 번째 싱글 ‘사랑이라 하자’에 이어 또 한 번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지난해 연간차트 1위를 기록한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에일리의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범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남자 버전은 리스너들에게 또 어떤 감성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는 12월23일과 24일 총 2일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12월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백: 싹쓰리’를 개최하는 김범수는 공연 연습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