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독도라면 먹방 동영상 유튜브 20만 '클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25 독도라면 먹방 동영상 유튜브 20만 '클릭'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25의 자체브랜드(PB) 라면인 '유어스 독도사랑 새우맛 라면'과 '제주 해녀 해물맛 라면'을 맛있게 먹는 먹방러 동영상이 유투브에서 20만건 넘게 시청됐다.

GS25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두 라면을 25초 동안 맛있게 먹는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수상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상 1명은 '소니 Z90 촬영 카메라'와 GS25 광고 출연 기회, 최우수상(2명)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우수상(10명) GS25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 입상(25명)은 유어스독도사랑새우맛라면 또는 제주해녀해물맛라면 1박스 등의 포상을 내걸었다.

그 결과 50여명이 25초 챌린지 영상을 제작해 응모, GS25는 이달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GS25는 수상작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총 합계 20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