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OK저축은행, 전국 곳곳서 겨울나기 나눔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OK저축은행, 전국 곳곳서 겨울나기 나눔 실천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OK저축은행은 17일 서울, 수원, 대전 등 전국 3개 지역에서 '2018 OK저축은행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OK저축은행 및 OK캐피탈 임직원 200여명은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찾아 2000만원 상당의 연탄 3만장을 연탄 배달이 어려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20가정을 직접 찾아 전달했다.


같은 날 대전, 수원에서도 OK저축은행을 비롯해 아프로파이낸셜(러시앤캐시), OK신용정보 등 관계사 임직원 600여명이 자원 봉사 활동을 펼쳐 총 6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1000여명에게 기부했다. 대전 지역에서는 복지 취약 계층에게 연탄 2만장 외 겨울 이불, 방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수원에서는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에게 학용품 및 문구류, 기타 생필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키트를 손수 포장해 전달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예년보다 혹독한 강추위가 찾아올 거라는 소식에 걱정이 많으셨을 개미마을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