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5형 4K TV가 50만원대"…위메프, 강소기업과 손잡고 TV 기획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5형 4K TV가 50만원대"…위메프, 강소기업과 손잡고 TV 기획전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위메프는 오는 18일까지 중소브랜드 TV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유맥스, 이엔티비, 프리즘코리아, 모넥스, DSPTV 등 국내 강소 TV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대기업 주요 브랜드에 대비해 낮은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소 브랜드들이 판로를 넓히고, 인지도 역시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위메프는 전망한다.

유맥스는 무결점 LG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한 55형 UHD TV를 30만원대에 내놓는다. 프리즘 역시 65형 UHD TV를 50만원대에, 이엔티비는 무결점 삼성전자 A급 블랙패널을 탑재한 32형 LED TV를 1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총 35개 모델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저가에 소개된다. 위메프는 TV 외에도 미라캐스트, 미러링케이블 등 주변기기도 최저가에 함께 공급한다.


기획전 구매 고객은 쿠폰 할인 외에 5000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받는다. 구매 완료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10명은 추첨을 통해 32인치 TV를 추가로 증정 받는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