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행ㆍ레저 소식]대명리조트 가을 여행특별기획전 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대명호텔앤리조트는 티몬과 함께 '대명리조트 가을 여행 특별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해 12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한 우대 숙박권을 선착순 한정 판매해 가벼운 비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투숙일에 사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35% 할인권, 식음 할인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에는 양양 쏠비치, 비발디파크, 델피노 골프&리조트, 엠블호텔 등 대명의 5개 브랜드 15개 호텔&리조트가 참여한다. 티몬 홈페이지 접속 후 날짜와 리조트,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구매와 동시에 예약 완료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거제 벨버디어 개관 기념 특별 이벤트를 11월 5일까지 SNS 에서 진행한다. 거제 벨버디어로 떠난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당 해시태그(#거제#벨버디어#인생샷)를 달아 올리고 리조트 프런트에 인증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거제 벨버디어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의미를 지닌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총 사업비 2천 7백억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한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다.


◇곤지암리조트는 내달 30일까지 연인과 가족이 로맨틱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나이트 스파'를 선보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로맨틱 나이트 스파는 기존의 실내 스파 돔과 야외 온수풀을 플렉서블 조명과 라이트 등 3만여개 일루미네이션으로 조성해 마치 밤하늘의 은하수와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스파 내 마사지 링, 버블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엑티브 풀과 함께 LED 조명이 적용된 특수가구를 배치해 컬러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입장권은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이 강원도,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가수나 뮤지컬 배우 등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셀럽 투어'상품을 내놨다. 내달 24일 가수 폴킴을 초청해 '바랬던 바다-기차와 바다의 감성콘서트 in 강원도'를 선보인다. 강릉선 KTX를 이용해 콘서트를 관람하고 강릉 바다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는 당일 상품. KTX 왕복 승차권과 콘서트 티켓, 연계 버스비, 간식비 등을 포함해 59,900원이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