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가성비甲 1만원대 '심플러스 이동식 2단 행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플러스, 가성비甲 1만원대 '심플러스 이동식 2단 행거' 출시 모델들이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를 선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홈플러스는 가을 맞이 옷 정리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블랙, 화이트)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행거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수월하고,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하다. 싱글족 혹은 2~3인 가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2단봉 형태로 구성된 이 상품은 각 봉마다 7kg씩 총 14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돼 검증이 완료된 상품이다. 가격은 1만2900원.


조유정 홈플러스 홈인테리어팀 바이어는 “홈플러스의 PB ‘simplus’ 상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높은 가성비와 편의성으로 고객께 큰 만족을 드리겠다는 일념으로 소싱했다”며 “지난해 4월부터 1년6개월동안 이어진 해외 제조사와의 협상을 통해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만큼 고객들께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