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게임즈, 미소녀 RPG '프린세스 커넥트' 티저 페이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니메이션 연출 기반 소녀들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신작, 국내 상륙 예고
유명 제작진 대거 참여, 개성 넘치는 캐릭터 갖춘 애니메이션 RPG
하반기 서비스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 티저 페이지 통해 순차적 정보 공개 예정

카카오게임즈, 미소녀 RPG '프린세스 커넥트' 티저 페이지 공개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새 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티저 페이지를 10일 공개했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연내 국내 서비스를 목표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올 초 일본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매출 상위권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세계관과 스킬 연출을 바탕으로, 밝고 명랑하지만 자주 허기를 느끼는 허당 소녀 '페코린느', 주인공을 연모하는 마법소녀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소녀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어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 간 대전(PVP), 길드전, 탐험 시스템 등을 갖췄다.

특히, '새도우버스' 등을 제작한 기무라 유이토가 총괄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는 '진격의 거인'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 '앙상블 스타즈' 등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 대전' 등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등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프린세스 커넥트의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와 소녀 캐릭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등 여러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고 연내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다"라며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국내 유저들의 시선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