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핑협회 후원사 까웨, 2018 양양 서핑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핑협회 후원사 까웨, 2018 양양 서핑 페스티벌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대한서핑협회 공식 의류 후원사인 까웨(K-WAY)가 오는 12일~14일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열리는 서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강원도서핑협회, 양양군서핑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회의 명칭은 후원사의 이름을 따 '까웨배 2018 양양 서핑 페스티벌'로 정해졌다. 까웨는 행사 부스에서 다양한 행사와 함께 신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5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이 대회는 쇼트보드 프로 디비전과 오픈 등 12개 부문으로 나뉘며 예선전과 준결승전, 결승전에 걸쳐 서퍼들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까웨는 지난 5월24일 대한서핑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발탁돼 2018 국제서핑협회(ISA)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우리나라 서핑 국가대표 선수단에 의류를 제공했다. 이를 계기로 국내 서핑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정규영 까웨 대표는 "전문 서퍼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서핑을 알리는 좋은 취지의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핑이 국민 체육으로 성장하고 올바른 서핑 문화가 우리나라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웨는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서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중복 소비 근절, 합리적인 소비'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향하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