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원재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 전 연인과 재회 고백…탈모·불안장애까지 털어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원재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 전 연인과 재회 고백…탈모·불안장애까지 털어놔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AD



래퍼 우원재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우원재가 출연해 헤어졌던 여자친구와 다시 연애한다고 밝혔다.


이날 우원재는 “사전 인터뷰까지만 해도 (여자친구가) 없었다”면서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고 열애를 공개했다.

팬들이 우원재의 열애 사실을 반가워하지 않을 것이라는 MC들의 말에 우원재는 “제 팬들은 솔직한 모습을 더 좋아한다. 거짓말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원재는 Mnet ‘쇼미더머니6’ 출연 당시 가사에 자주 등장하던 ‘알약’에 대해 불안장애, 우울증, 공황 장애 관련된 약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정신과에 대한 인식이 잘 못 된 것 같다. 저는 그게 누구나 걸릴 수 있는 감기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인식이 부정적이라 복용 자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더라. 제가 당당해야 인식이 바뀔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원재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비니를 쓰지 않은 모습으로 출연한 것에 대해 “비니가 굉장히 더운데 점점 이마가 넓어지는 것 같더라. M자(탈모)가 시작되고 있다”고 털어놨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