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리온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 광고 효과로 매출 '껑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리온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 광고 효과로 매출 '껑충'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광고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매출액이 전월 대비 60% 이상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지난달 14일부터 방영된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 영상은 공개 3주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반복되는 ‘오~그래’ 음성 및 모델의 표정이 중독성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과일, 야채 등 원물의 비주얼과 바삭하게 씹히는 소리가 식욕을 돋운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특히 광고 방영 이후 20~30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기존 할인점, 편의점 외에 온라인과 드러그스토어 등에서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리온은 이번 광고를 통해 ‘원물로 꽉 찬 한끼’ 라는 제품의 특징을 확실히 부각하는 한편, 간편대용식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자연원물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쌀, 검은콩, 딸기, 사과 등 국산 농산물이 들어 있으며, 요거트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