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놀자, '더퀴즈라이브'와 퀴즈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9일 오후 9시30분 야놀자 브랜드데이 생방송…우승상금 총 600만원
퀴즈 참여하면 치킨 기프티콘, 스페셜 문제 맞히면 18만원 상당 공연티켓
야놀자 앱 통해 '퀴즈 족보' 공개 중

야놀자, '더퀴즈라이브'와 퀴즈 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야놀자가 치킨 기프티콘,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연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엔비티(NBT)가 운영하는 '더퀴즈라이브'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퀴즈라이브는 동시 접속자 평균 3만7000여명, 가입자 수 98만8775명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퀴즈쇼다. 19일 오후 9시30분부터 더퀴즈라이브 앱에서 야놀자 브랜드데이 생방송 이벤트가 시작된다.


야놀자 브랜드데이 생방송 퀴즈쇼에는 총 600만원의 우승상금이 걸려 있다. 일반 상식과 야놀자 관련 문제들이 고루 출제된다. 우승 상금과 별개로, 퀴즈 풀이에 끝까지 참여한 이들에게는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스페셜 퀴즈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 '오프루트 페스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한다. 전 단계 탈락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퀴즈는 야놀자 관련 문제로 출제된다. 오프루트 페스트는 다음달 6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며, 티켓 가격은 8만8000원이다.


야놀자 앱에서는 '퀴즈 족보 공개' 깜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탐구, 놀자, 사회 총 3개 영역에 걸쳐 예상문제와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직장인, 학생 등 여가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퀴즈쇼를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퀴즈 포맷의 TV 예능 프로그램들까지 잇따라 등장하는 등 퀴즈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며 "노는 문화를 개척해가는 회사인 만큼,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거리를 선사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