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는 객실 기부해요"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는 객실 기부해요"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 선봬 하이원 콘도 마운틴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비수기 때 유휴객실을 기부하는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했다.

이 리조트의 비수기 주중에 1800여개 객실 가운데 쓰지 않고 놀리는 객실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여행기회를 갖기 힘든 저소득층이나 복지소외계층, 사회복지 종사자 등이 대상이다. 이들에게 여행을 통한 휴식과 치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하이원 측은 이달 안으로 지정기부금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최대 2000실 정도를 기부하기로 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2억4000만원 수준이다. 아울러 리조트를 이용할 때 숙박시설, 부대시설에 대해 특별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일즈팀 내 별도 기업사회공헌(CSR) 마케팅 전담직원을 두고 일반 판촉요금보다 더 싸게 하이원 시설을 쓸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하이원 관계자는 "리조트기업이자 공기업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단순한 객실제공이 아닌 완성도 높은 힐링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