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덕제, 문제된 촬영 영상 공개…"연기인지 성폭행인지 보고 판단해 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덕제, 문제된 촬영 영상 공개…"연기인지 성폭행인지 보고 판단해 달라" 조덕제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영화촬영 도중 상대 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대법원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배우 조덕제가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조덕제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 편의 영상과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47초 분량의 영상에는 조덕제가 피해 배우의 어깨를 내려치는 영화의 장면이 담겼다.


조덕제는 함께 작성한 글에서 "여배우는 지난 인터뷰에서 제가 문제의 씬에서 한 연기를 거론하며 제가 처음부터 연기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성폭행을 하려고 작정을 했다며 그 증거로 문제의 씬 첫 촬영 장면을 거론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연기자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온 제가 동료, 선후배들에게 연기자로서 끝내 명예를 회복하지 못한 점 너무나 송구하다"라며 "오늘 여배우는 공대위 호위무사들을 도열시켜놓고 의기양양하게 법원 앞에서 한 기자회견에서 제 말이 전부 다 거짓말이라고 했다더라"고 적었다.


조덕제, 문제된 촬영 영상 공개…"연기인지 성폭행인지 보고 판단해 달라" 사진=조덕제 페이스북 캡처


이어 "여러분! 특히 연기자 여러분! 저 조덕제가 연기를 한 것인지 아니면 저들 주장대로 성폭행을 한 것인지 문제의 장면을 보시고 판단해 달라"라며 "비록 대법원 판결은 성폭력으로 최종 인정했지만 저는 연기자로서 절대 받아들일 수 없기에 위험을 무릅쓰고 처음 공개하는 장면 영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법원 2부(주심 김소영 대법관)는 이날 강제추행치상 혐의 등으로 기소된 조덕제의 상고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명령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