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스원, 위워크와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에스원은 위워크(WeWork)와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 워크플레이스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빠르게 진화하는 업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직원들간 원활한 의사소통과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협업이 가능한 탄력적인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위워크 종로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에는 에스원 BE(Building Engineering)사업부 권영기 전무, 위워크 코리아의 매튜샴파인(Matthew Shampine) 대표와 고운 이사, 위워크 뉴욕 본사의 그랜트맥그래일(Grant McGrail)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총괄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에스원과 위워크는 기존 오피스 공간의 거점 확대와 더불어, 위워크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 사업인 '파워드바이 위 (Powered by We)'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2017년 위워크가 론칭한 파워드바이 위 서비스는 업무 효율을 높이고 직원들간의 협업과 교류를 도모하는 다면적인 서비스다.


에스원, 위워크와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업무협약 에스원 권영기 전무(오른쪽 3번째), 위워크 코리아 매튜 샴파인 대표(오른쪽 네번째) 등이 13일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솔루션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