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핑크,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 수상소감 “팬들의 사랑과 관심 감사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블랙핑크,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 수상소감 “팬들의 사랑과 관심 감사해” 사진=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캡처
AD


그룹 블랙핑크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1000만 구독자 돌파 기념으로 받은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인증했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수상 소감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현재 일본 투어 중인 블랙핑크는 “저희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시는 구독자수가 천 만 명을 넘었다”라며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제니는 “무엇보다 우리 콘텐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이들, 항상 놀라울 만큼 관심과 사랑을 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수는 “천만 구독자수 돌파 기념으로 유튜브 본사에서 정성 가득한 레터와 함께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상을 보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로제와 제니가 유창한 영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같은 내용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달 24일 일본에서 첫 번째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 블랙핑크는 오는 12월24일 해외 걸그룹으로는 처음 교세라 돔 무대에 오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