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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디자인 경영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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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디자인 경영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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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 기업 '우아한형제들'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디자인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4일 우아한형제들은 이 같은 내용을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창업 초기부터 '디자인 경영'을 앞세운 독특한 경영 철학으로 기업을 운영하며 '배달의민족'을 성공시켰다. 특히 '배민문방구'라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통해 위트 넘치는 문구와 디자인을 선보인 점에서 심사위원단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우아한형제들은 전했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마케팅 이사는 "배달의민족의 디자인 경영은 결국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와 편리함, 즐거움까지 주는 서비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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