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벌써 두 번째”…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4억뷰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벌써 두 번째”…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4억뷰 돌파 사진=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캡처
AD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그룹 최초로 2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18일 오전 11시 7분께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4억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한국 그룹 최초로 4억뷰를 돌파한 ‘DNA’와 함께 2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번 성적은 지난 2016년 5월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합하면 4억 1430만 건을 넘는 수치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쩔어’, ‘피 땀 눈물’, ‘MIC Drop’ 리믹스 등 총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와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상남자’, ‘FAKE LOVE’ 등 총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