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동산 핫키워드 파주 운정신도시…역세권 ‘야당역 이더펠리체’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부동산 핫키워드 파주 운정신도시…역세권 ‘야당역 이더펠리체’ 눈길
AD


파주 운정신도시의 미래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GTX-A, 지하철 3호선 연장 등 굵직한 교통호재가 잇따라 품으면서 서울 생활권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운정신도시는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목동동, 야당동, 와동동 일원에 총 면적 16,477,000㎡의 규모로 개발되는 자연친화적인 자족도시다. 서울 도심에서 서북쪽으로 약 25km 가량 떨어진 남북, 동서 교통망이 교차하는 요충지에 위치한데다가 최근에는 대형 호재까지 잇따르면서 부동산 시장의 핫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이곳에는 GTX-A 파주 연장안이 통과되고 지하철 3호선 연장 검토와 함께 서울-문산 고속국도, 서울 제2외곽순환국도의 개발이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특히 GTX-A 노선이 개통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 10여분, 삼성역까지 20분대면 이동 가능해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운정신도시의 교통 호재의 수혜지에 신축 오피스텔이 들어서 일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경의중앙선 야당역 역세권에 조성되는 ‘야당역 이더펠리체’이 그 주인공이다.


야당역 이더펠리체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6 일대에 지하 6층~지상 13층, 1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6층은 주차장 및 창고,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3~13층은 오피스텔 등으로 주차대수는 총 261대, 근린생활시설은 전용면적 755㎡ 총 31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21㎡ 총 237실이다.


오피스텔은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 구조로 구성됐다. 여기에 테라스?복층 타입도 추가로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트렌드에 맞춘 스마트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편의와 실속은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함께 제공한다.


단지는 역세권에 위치한 만큼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경의중앙선 야당역이 있는데다 인근에 강남, 영등포 등 서울은 물론 인천과 부천 등지로 향하는 광역 버스가 다수 운행돼 대중교통편이 편리하다. 제1?2자유로, 56번국도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쾌적한 주거여건은 단지의 최고 강점이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 공개 광장이 조성되며 야당역 앞에는 소리천 수변공원이 마련돼 소음이 적은 조용한 생활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수변카페, 에코토리움, 테라스가든 등이 있는 운정호수공원까지 인근에 위치했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19 신세계하이투모로 1층에 오픈될 예정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